본문 바로가기

맛집&플레이스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됐던 강릉 커피공장 테라로사에요


차없이 뚜벅이 여행자들을 위해서 버스 배차 사진 남겨드려요


택시로 만언이면 갈 수 있지만 버스 시간이 얼추 맞는다면 버스 타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버스 시간이 어플에 아직 실시간으로 나오지 않아서 시간표로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아래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어요.~



아래는 강릉역 버스 시간표인데요

101 번 버스를 타고 학산설래에서 내리시면 되요.

베차간격이 2시간 정도니 시간을 잘 맞추셔야 합니다.

버스 시간은 비교적 정확했어요. 

혹시모르니 도착시간 10분전에는 도착해서 기다리시는 센스~



도착까지 40분정도 걸려요.


테라로사에서  시내로 나올때는 아래 두 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정류장에 시간표가 붙어있으니 최신? 시간을 확인하시고 시간맞춰 나오시면 되요

배차간격이 2시간 정도이니 2시간 정도 즐기시다가 나오면 되요.



2018년 8월 중순에 찍었던 시간표이니  혹시나 오랜 후에 본 글을 보시는 분들은 사진 보고 무조건 일정 잡으시면 아니되요~!!!




무더운 날씨라 바깥 풍경은 눈으로만 보고 사진으로는 담지 못했지만 그래도 이쁜 사진 많이 남겼네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왼쪽은 뮤지엄 건물인데 아직 오픈을 안했더라구요.


커피 관련 전시를 해놓은 모양이에요.


오른쪽은 커피나 관련 소품을 파는 것 같았아요.


저 멀리 보이는 굴? 오른편이 카페 입구에요!







티라미슈 맛있네요 ㅎㅎ


특별한건 뭐.. 특별한 곳에서 먹는거니..



드립 커피가 유명하지만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커피의 기본은 아메리카노니까 ㅎㅎ


특별한건 모르겠네요..






강원도 갈만한곳 테라로사 추천해드려요!


오전에 방문했는데 카페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맛있는 커피와 티라미스 케익먹으면서 소확행 했네요!!!

'맛집&플레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암역 충만치킨 :)  (0) 2018.08.04